The 2-Minute Rule for 신용카드깡

① "투믹스"의 유료서비스의 종류와 이용 관련 사항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. 

③ 이용계약은 "회원"이 되고자 하는 자(이하 "가입신청자")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후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"투믹스"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

②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해당 이용권은 즉시 해지되며, 이 경우 회원의 정보와 내서재의 저장 내용 등 투믹스 서비스 이용내용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삭제됩니다.

④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"투믹스"가 가입 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. 단,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. 

① "투믹스"의 유료서비스의 종류와 이용 관련 사항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. 

⑫ 투믹스"는 "회원"에 대하여 "청소년보호법"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. 

⑤ "투믹스"는 "회원"에 대해 "투믹스" 정책에 따라 이용시간, 이용횟수, 서비스 메뉴 등을 신용카드 한도 현금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. " 

⑦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하며, 회원정보를 갱신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 

상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

⑦ "투믹스"는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되는 웹툰 콘텐츠의 완결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, 연재가 중단되는 경우에도 그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셋째,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
② "회원"이라 함은 "투믹스"의 "서비스"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"투믹스"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"투믹스"가 제공하는 "서비스"를 이용하는 고객인 회원을 말합니다. 

④ 전항과 관련하여 "투믹스"에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 

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,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